너겟을 쓸어내리러 가는 팀버울브스?
너겟을 쓸어내리러 가는 팀버울브스?
Blog Article
칼-앤서니 타운스는 월요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덴버 너기츠를 106-80으로 꺾는 데 27득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괴물 같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앤서니 에드워즈는 자신의 27득점을 추가하는 등 통계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팀버울브스는 이번 서부 컨퍼런스 2라운드 시리즈에서 2-0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미네소타는 선발 센터 루디 고버트가 첫 아이 출산에 참석하기 위해 팀을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승리했습니다. 이제 시리즈는 금요일 오후 9시 30분(미국 동부시간) 타겟 센터에서 열리는 3차전을 위해 미니애폴리스로 돌아갑니다.
팀버울브스는 현재 NBA 챔피언인 고베어보다 결정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NBA 올해의 수비수상 3회 수상자인 고베어는 2차전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팀버울브스는 여전히 너기츠를 시즌 최저 득점과 83타수 29안타의 추악한 슈팅 나이트로 유지했습니다.
애런 고든이 20득점으로 덴버를 이끌었고, 니콜라 요키치가 16득점 16리바운드, 저스틴 홀리데이가 벤치에서 22분 만에 13득점을 추가했습니다. 자말 머레이는 18개 중 3개의 슈팅으로 8득점에 그치며 너기츠의 힘든 밤을 보냈습니다. 머레이는 또한 커리어 하이인 13리바운드로 마무리했습니다.
타운스는 경기 후 "올해의 수비수가 없을 때는 경기에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지금까지 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한 디펜딩 챔피언, 정말 좋은 팀과의 대결에서 도전하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도전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여기 와서 경기를 이길 방법을 찾고 싶었을 뿐입니다." 파워볼
나즈 리드와 닉킬 알렉산더-워커는 각각 14점씩 벤치에서 벗어났습니다. 1라운드에서 선즈를 휩쓸었던 팀버울브스는 이제 6연승을 거두며 2024 NBA 플레이오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